교육일정
수강신청안내
결제신청안내
원격지원
고객센터
평일 9:00~18:00 점심시간 12:00~13:00 일요일.공휴일 휴무
우리은행 1006-701-505816예금주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
결제문의
ㆍ결제방법에는 어떤것이 있나요?
1. 온라인(무통장)송금 : 입금확인 후 수강 하실 수 있습니다. * 할인혜택을 이용한 결제시, 은행입금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. * 최대 30분이내 수강가능하며 현금영수증 발급
2. 신용카드결제 : 결제와 동시에 바로 수강 가능합니다. * 카드에 따라 ISP결제, 안심클릭서비스 의무화
3. 계좌이체결제 : 온라인 결재와 동시에 바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. *19개 은행 계좌 이용가능하며,인터넷뱅킹 신청이 되어 있어야만 결제가능 *계좌에서 바로 인출, 결제하며 별도의 수수료가 없으며 현금영수증 발급
4. 핸드폰결제 : 결재와 동시에 바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.